MacStories 이벤트 당첨!

MacStories App Tree의 당첨자가 발표되었다.

당당하게 Money 라이센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야호!!

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 여러 개의 맥용 및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 라이센스를 확보해 두고서는 MacStories App Tree라는 이름으로 일종의 이벤트를 벌였는데, 그 내용이라는게, 자신을 twitter에서 follow한 후 이벤트 관련 트위팅을 올리고 블로그에 댓글을 달면 되는 간단한 거였다. 댓글에 자신이 갖고 싶은 어플리케이션 이름을 적어 놓으면 random으로 추첨을 해서 라이센스를 나눠주는 방식이였다.

댓글을 달기 전에 찬찬히 위에 이미 올라와 있는 댓글들을 살펴보았다. 원칙은 한 사람 당 한 개의 댓글만 달 수 있고, 자신이 좋아하는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을 적어야 한다는 것이었다. 일단 내가 탐나는 어플리케이션을 꼽아보니 Path FinderMoney 두 가지였다. 하나만 적는 것이 아무래도 유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과감하게 Path Finder를 포기하고 (내게는 ForkLift가 있으니까) Money를 적었다. 무려 $39짜리인데다가, 이미 아이폰에서 아이폰용 어플을 쓰고 있는 터였고, 30일 트라이얼도 해 보고 마음에 들었었지만 선뜻 구매는 못하고 있었던 어플리케이션이다. 덕분에 재무 관리를 좀더 타이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가만히 보니, 이 사이트의 운영자는 굉장히 열심히 맥과 관련된 이야기들을 포스팅하고 있었다. 모든 포스팅들이 상당히 내용이 알차다. RSS를 등록해놓고 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어쨌든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게 되어 기분이 좋다.